품질 보증

품질 보증

품질 관리

고객 지원

넷솔은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더 나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– 심층 기술 지원, 상생(Win-Win) 전략에 기반한 관계 구축

 

또한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

– 글로벌 표준 품질 보증 기준 준수 

– 더 나은 품질 및 신뢰성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파운드리와 테스트 하우스에 대한 엄격한 관리

품질 개선 개념

넷솔은 항상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며 품질을 최우선에 두고 있습니다. 

앞으로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고객 인증 지원

– 신규 다이(die)

– 다이 변경 > PCN 제출

– 신규 시스템 도입 > 고객 인증 필요 

PCN (프로세스 변경 공지) 과정

– PCN 발행 및 관리

– 양산 제품의 원자재/부자재, 설계, 공정 등의 변경 사항을 고객에게 안내

고장 분석 과정 (고객 클레임)

– 클레임의 효과적 처리 

– 동일 문제의 재발 방지

평가 & 순위 책정

넷솔의 주요 고객사들은 기술, 품질, 대응력, 납기, 비용 등의 영역에서 각 사의 평가 기준에 따라 주기적으로 반도체 공급업체 간 비교 평가를 통해 순위를 책정합니다.

– 기술 : 기술 및 로드맵 연계, 제품 리더십 (Product Leadership)

– 품질 : 품질 성과 (프로세스 및 현장), FA TAT, 기술 지원 

– 납기 : 정시 납품, 선형성, 공급 유연성